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늘어진니트로 넓은 헤어밴드 만들기♥ 단발머리에 딱이에요. 세안밴드, 넥워머로도 활용

카테고리 없음

by 빅사이즈브라 여성란제리샵 2023. 12. 13. 15:05

본문

반응형

어제 만든 꽈배기 헤어밴드에요. 원래는 발토시로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어제는 양말 정리를 하다가 우연히 발토시를 발견했어요! ㅎㅎ 요즘 발토시는 잘 안신잖아요?! 아무래도 몇년전에 사두었다가 몇번 신지도 않고 옷장속에 넣어둔채 있었나봐요. 색상이라도 맘에 들면 신을텐데..

ㅋ ㅋ 카...카키라서.. 과연 이걸 신을까? 라는 고민이 잠시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버리기엔 너무 새거였어요 🤔

고민 좀 하다 , 그래 만만한 헤어밴드 (세안밴드)를 만들어야 겠다 라고 생각해서.

실과 바늘을 가지고 테이블에 앉았어요.

 

별다른 기술없이 어떻게 면을 겹쳐서 손바느질 하느냐에 따라 모양이 나오는 꽈배기 세안밴드에요.

 

그리고 위 동영상과 같이 헤어밴드를 만들었답니다. 걸리는 시간은 한 5분이내?

영상이 2배속인데요. 보시다시피 저도 꽤나 똥손인데 완성하고 보니 오... 괜찮은데? 좋으는낌!

꼭 만든것 같지 엉성하지 않고 파는 것 같이 완성도 있게 나왔답니다.

신이나서 이번에는 늘어난 니트를 가지고 와서 또 시작!

성인머리에 들어갈 만큼 만드실려면 소매의 최상단부터 커팅하시는게 좋아요.

 

 

살짝 손바느질 후, 뒤집으면 꽈배기 모양이 나와요.
니트 뿐만 아니라 줄어든 스웨터나 늘어진 티셔츠로도 활용 가능해요.

 

 

소매를 잘라서 이음새 부분을 겹치고, 헤어밴드 2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니트라서 그런지 포근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막상보니 헤어밴드가 아니라 넥워머로 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바로 시착용 🤗

 

 

이음새부분을 교차로 배열하여 손바느질해주세요.

 

 

헤어밴드로 사용한 모습

 

뜨뜻 넥워머도 사용 가능했어요.

 

이렇게이렇게, 간단하다니 😵

신나서 거울보며 사진도 좀 찍었네요.

예쁜 딸내미 있으신 부러운 엄마분들은 

직접 만들어서 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어려우면 힘들겠지만 너무 간단하니까요!

커플로 만들어서 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동영상처럼 바느질 후 뒤집어주면 끝!

 

DIY 로  다이소 세안밴드보다 경제적으로 살(사)고, 따뜻한 겨울 맞이하세요!

줄어든 니트, 목 늘어난 티셔츠, 옷장에 몇년째 모셔두기만한 겨울스웨터 등으로 [넥워머, 세안밴드, 헤어밴드] 만드는 영상포함된 포스팅입니다. 특별한 재봉기술 필요없고, 간단한 손바느질로 완성되는 쉬운 방법이에요.

반응형